본문 바로가기

조스 이야기

넷플릭스 요금제 업그레이드 이유는? 넷플릭스 후기

728x90
반응형

 

6월부터 멤버십을 이용해서 벌써 3개월이 됐네요.

3개월동안 정말 만족 할만큼 많이 이용을 했어요.

휴대폰으로도 보고, 집에 친구들이 놀러오면 같이 TV로도 보고 정말 많이 봤는데요.

 

 

이번에 기존 베이식에서 스탠다드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이유는 옆에서 항상 기웃기웃 했던 와이프가 넷플릭스에 한국드라마도 있냐고 물어보며 시작이 되었습니다.

제가 미드나 외국영화를 자주봐서 넷플릭스에 한국영화는 몇개 있지만, 드라마나 예능은 없는 줄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넷플릭스에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보는 모습을 보고 그런것도 있냐며 또 뭐가 있는지 물어보았고, 우리나라 드라마를 요즘꺼며, 예전꺼며 매번 돌려보고 또 보고 하는 와이프는 바로 자기도 넷플릭스 쓰고 싶다고 해서 멤버십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둘이 각각 이용하는 것 보다 스탠다드로 하여 한 아이디로 공유하여 이용하는게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죠.

 

 

<넷플릭스 요금제>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렇게 스탠다드로 변경을 하였고, 동시접속 2명에 HD화질로 업그레이드 되어 이용하고 있습니다.

 

베이식이용할때와 스탠다드로 변경후 비교해보면, 일반화질에서 HD화질로 변경되었지만, 실제 화질차이는 잘 못느끼겠어요.

 

 

 

 

넷플릭스의 장점은 한 계정안에 여러 프로필로 나누어 운영이 가능한점 같아요.

프로필 하나는 스릴러, 하나는 로맨틱코미디, 하나는 SF 등 나누어 보면, 각 프로필마다 추천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고, 내 취향에 맞추어 95% 80% 등등 표현해주니 취향에 맞는 영화나 드라마 찾기가 쉽습니다.

 

또 한가지, 각 기기마다 바로 바로 연동이 되어 TV로 보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시청할때 내가 보던곳 찾아서 보지 않고 바로 바로 이어서 볼 수 있는 점이 정말 편한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한국꺼가 정말 별로 없었지만, 요즘에는 한국드라마나 영화 심지어 예능까지도 많이 업데이트 되었고, 최근에 점점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도 많이 출시를 하고 있어요.

현재같은 페이스로 가다보면 모든 프로그램이나 영화들이 금방 다 들어올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이용안해보신 분들 꼭 한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모든 영상을 로딩없이 이용하실수 있고, 데이터가 안되는 곳에서 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니깐요 :)

 

 

728x90
반응형